19회 세계농아인대회

제주도 & ICC

제주도 소개 (출처: 위키피디아)

제19차 세계농아인연맹 대회가 열리는 제주는 대한민국의 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섬으로 수도인 서울에서 비행기로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제주시와 서귀포시로 구성되어 있고 섬 중간에 해발 1950미터의 한라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산섬이며, 화산 활동으로 생긴 기생 화산인 오름, 주상 절리, 용암 동굴, 현무암 지대 등을 많이 보존하고 있습니다. 주봉인 한라산을 중심으로 하여 동서사면은 매우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으나 남북 방향에서는 약간 급한 사면을 갖고 있습니다. 제주는 온대나 아열대기후로 연중 온화하고 겨울에도 대부분 영상의 기온이 유지되지만 바람이 많이 붑니다. 특히 총회가 진행되는 7월의 평균 기온은 23~30도 정도입니다.

행사개최지: 제주 ICC

ICC JEJU가 위치한 곳은 대한민국 대표적인 휴향형 관광단지인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습니다.
ICC JEJU가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다양한 숙박시설과 관광지, 음식점등이 밀집한 국제적 관광타운이며,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40여분 소요 (38km), 공항리무진버스가 제주-중문-서귀포 매 15분마다 운행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국내관광단지로써 여미지식물원, 퍼시픽랜드, 테디베어박물관, 주상절리대 등 다양한 관광시설과 롯데호텔, 신라호텔, 하얏트호텔, 스위트호텔 등 다양한 숙박시설, 그리고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토종 흑돼지와 다양한 어종의 회 등을 느낄 수 있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골프장, 쇼핑상가, 각종 박물관과 시원한 제주의 바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중문해수욕장, 윈드서핑장 등이 밀집된 곳이기도 합니다.
http://www.iccjeju.co.kr/Main
(출처: 제주국제컨벤션)

Translate »